Profile Picture
  • All
  • Search
  • Images
  • Videos
    • Shorts
  • Maps
  • News
  • More
    • Shopping
    • Flights
    • Travel
  • Notebook
Report an inappropriate content
Please select one of the options below.
  • Length
    AllShort (less than 5 minutes)Medium (5-20 minutes)Long (more than 20 minutes)
  • Date
    AllPast 24 hoursPast weekPast monthPast year
  • Resolution
    AllLower than 360p360p or higher480p or higher720p or higher1080p or higher
  • Source
    All
    Dailymotion
    Vimeo
    Metacafe
    Hulu
    VEVO
    Myspace
    MTV
    CBS
    Fox
    CNN
    MSN
  • Price
    AllFreePaid
  • Clear filters
  • SafeSearch:
  • Moderate
    StrictModerate (default)Off
Filter
운암동에 모든 메뉴가 1만원대인 양식집이 있거든요 피자,돈까스,샐러드를 직접만드는데 메뉴 전체가 1만원에서 1만 3천원대입니다 피자도 치즈한가득 올라가있는데 만원..제가 이것때문에 자주 옵니다 스프랑 모닝빵부터 근본인데 살치크림파스타는 진하고 고소하고 살치가 엄청 올라가있어서 씹는맛도 좋았고 느끼하지 않아요 직접 두들긴 경양식돈까스는 도톰하고 바삭한데 크기까지 엄청 커서 무조건입니다 샐러드 시킬 거라면 구운버섯&단호박샐러드 추천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 먹기도 충분해요 밥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후식도 0원이니 꼭 시키셔요 이 가격에 후식까지면 할 말이 없죠 아이 데려오는 분들도 많아요 유아의자 있어서 불편하지 않겠더라구요 재료 떨어지면 문 닫으니까 조금 일찍가시는게 좋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숨겨놓고 다니는 집이에요 벽산블루밍 3단지 옆 골목에 있어요 양식집 운암점 광주 북구 북문대로49번길 11 1층 나중에 찾기 쉽게 저장해두세요 #운암동맛집 #광주양식집 #광주가성비맛집 #광주맛
0:21
운암동에 모든 메뉴가 1만원대인 양식집이 있거든요 피자,돈까스,샐러드를 직접만드는데 메뉴 전체가 1만원에서 1만 3천원대입니다 피자도 치즈한가득 올라가있는데 만원..제가 이것때문에 자주 옵니다 스프랑 모닝빵부터 근본인데 살치크림파스타는 진하고 고소하고 살치가 엄청 올라가있어서 씹는맛도 좋았고 느끼하지 않아요 직접 두들긴 경양식돈까스는 도톰하고 바삭한데 크기까지 엄청 커서 무조건입니다 샐러드 시킬 거라면 구운버섯&단호박샐러드 추천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둘이 먹기도 충분해요 밥 먹고 나면 아이스크림 후식도 0원이니 꼭 시키셔요 이 가격에 후식까지면 할 말이 없죠 아이 데려오는 분들도 많아요 유아의자 있어서 불편하지 않겠더라구요 재료 떨어지면 문 닫으니까 조금 일찍가시는게 좋습니다 지역 주민들이 숨겨놓고 다니는 집이에요 벽산블루밍 3단지 옆 골목에 있어요 양식집 운암점 광주 북구 북문대로49번길 11 1층 나중에 찾기 쉽게 저장해두세요 #운암동맛집 #광주양식집 #광주가성비맛집 #광주맛
110.6K views1 month ago
TikTokmatgwangin
See more
Static thumbnail place holder
More like this
  • Privacy
  • Terms